어머! 이건 꼭 사야돼! 벽 안으로 쏙 들어간 TV



최근에는 가정에서 수납형 가구, 혹은 분리형 가구을 사용하는 경우도 종종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싱글족이나 평수가 작은 방에서는 커다란 물건들보다는 수납형 가구들이 유용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솔직히 옷장이나 책장, 혹은 침대 역시 수납형으로 되어 있는 가구를 보긴 했지만 TV만큼은 수납되는 경우를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드디어 이제 나왔습니다. 이제 커다란 TV도 수납할 수 있으니 이제 작은 방도 더 크게 사용해 보세요.





보시다시피 TV를 완벽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옷장입니다.

옷장자체의 디자인 역시 매우 심플하긴 하지만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는 옷장 속에 넣었다가 TV를 볼 때만 사진처럼 살짝 눌러 TV를 꺼내면 평소에는 공간적인 절약도 이루어지고, TV를 보지 않을 때는 특유의 블랙 스크린의 거부감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안으로 TV를 쏙! 고스트 벽장

Armadio Dream con porta tv Ghost estraibile ed orientabile 

Letto Plissè - armadi moderni design


대부분의 사람들이 옷장 속에 TV가 숨어있을 것이라고는 상상하지 못하기 때문에 수납장의 이름은 유령(GHOST)라고 합니다. 


참고로 최대 32인치의 TV를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는데요. 최근 40인치 대화면 TV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약간 아쉽게 느껴지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