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필수템 인테리어편! "1000원으로 실속,가격 다 잡아버려!"


다이소 필수템 인테리어편! "1000원으로 실속,가격 다 잡아버려!"



최근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내리다 보면 '다이소 필수품'이라는 제목으로 많은 글들이 올라오더군요.

틴 케이스를 시작으로 기름망, 샴푸 브러쉬, 아이폰 케이블 등 정말 여러가지 상품들이 올라오고 저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샴푸 브러쉬는 정말 혁명에 가까웠다고 단언합니다. 사실 일상용품에서는 많은 상품들이 추천을 받고 있는데 인테리어 용품 쪽으로는 관련 글이 별로 없는 것 같아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원목 수납 도구

가격 : 2000원


다용도 목제 수납함으로서 여러가지 잡다한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어 집에 한, 두개쯤은 있어야 할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색이 다른 목재 두 가지를 이어 스트라이프 형태도 디자인 했기 때문에 가격에 비해 상당히 고급스럽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거실은 물론 아이들 방이나 하나씩 배치해두면 좋을만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체크 캡유리 저장용기

2,000원


유리 저장용기라는 점에서 특이할 것이 없지만 캡부분이 체크로 되어 있어 색깔별로 구매해 놓고 사용하면 디자인용품으로 손색이 없는 아이템이예요.


또한 크기가 약 12X16.5cm로 약 1.4L에 해당되기 때문에 보관 용량도 상당히 탁월해요. 설탕이나 소금 등을 저장할 수도 있고 커피믹스들을 봉지째 넣어두기에도 손색이 없어요~~

가격은 개당 2000원이며 색상은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4가지 색상으로 모두 구입해서 8000원 정도니 그리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죠?



다이소 리빙박스(대)

5,000원


사실 집이 어지럽혀지는 경우는 그냥 하나입니다. 수납공간의 부족.


이를 방치해서 한 쪽에 쌓아두고, 다른 쪽에 쌓아두다 보면 얼마되지 않아 거실이나 방이 아수라장이 되는 것을 목격할 수 있는데요. 특히 부피가 커다란 옷이나 신발 같은 경우에는 당최 어디에 넣어놔야 할 지 감이 오지 않은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다이소 리빙박스(대)는 크기가 약 44X35X19.5cm로 부피가 큰 제품들을 담기에 최적화 된 저장용기로 출시되었어요.


가격은 5000원으로 다이소에서는 꽤나 고가(?)에 해당되는 아이템이지만 전쟁통인 집 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면 이 정도의 투자는 과감하게 해주세요.



보송보송 담요

3,000원


이번 겨울, 예년보다 춥지 않을 것이라고 했던, 아닌 거짓말 했던 사람 누군가요?

엄청나게 추운 날씨, 그렇다고 하루종일 보일러를 돌리자니 월말에 날아오게 될 청구서가 두렵고, 그렇다고 감기에 걸릴 수도 없는 노릇이다 보니 이번에 핫팩이나 담요들이 엄청난 매출을 올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예쁜 담요를 구입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날씨가 추울 땐 덮고 있고, 날씨가 좀 따뜻해지면 그땐 돌돌 말아 놓거나 소파 위에 걸쳐 인테리어 아이템이 될 수 있는 다이소 보송보송 담요입니다. 가격도 3000원으로 정말 착한 제품이며 겨울은 점점 추워질테니 이번 기회에 두어개 입양해 놓으세요.



다이소 분리수거 팩

3,000원


현관도 언제나 깨끗했으면, 혹은 주방 뒤쪽에 위치한 베란다도 깔끔해졌으면 좋겠지만 집 안에서 나오는 재활용품들 때문에 언제나 어수선함을 피할 수 없는게 대부분 집들의 사정입니다.


자! 그럼 이제 다이소에서 3000원에 판매되는 분리수거 팩을 이용해 보세요.


타포린 재질로 이루어져 내구성이 강하고 뛰어난 방수효과를 자랑하며 물걸레로 닦아도 깨끗!

청소나 관리가 간편한 것은 물론, 그동안 줄줄이 세워두었던 병들을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고갱님! 3000원에 세 장 모셔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