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꼭 사야돼! 공주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핑크 이층침대 컬렉션



여성들에게는 물론 우스개소리로 이젠 남자들도 "핑크는 남자의 색"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제 그 인기는 성별과 세대를 초월해 버리고 말았습니다. 붉은색에서 명도를 올리고 채도를 낮춘 것뿐일 텐데도 핑크만이 주는 화사함과 독특한 느낌은 사람들에게 설렘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안겨주기도 하는데요.


남자이긴 하지만 그 독특한 매력 때문인지 저도 분홍색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홀릭 하게 되어버린 분홍색, 핑크색을 사용한 아이방 인테리어를 살펴볼까 합니다.





 그다지 어울릴 것 같지 않았는데 막상 원목과 어울리는 핑크색 인테리어. 톤이 낮은 연한 나무와 분홍색이 은은한 매치감을 보이면서 집 안은 여성스럽지만 따뜻한 아이방의 느낌을 물씬 자아냅니다.





 핑크색만큼이나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침대 헤드와 맞닿아 있는 벽면입니다. 실버톤에 다른 크기의 원홀에 조명이나 소품을 담아 평범한 아이 방에서 탈피한 케이스인데요. 가구까지는 모르겠지만 천장도 너무 높고 일반 가정집에서 쫓아가기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다만 화려함은 인정해야겠네요. (침대가 더 높으면 좋을 것 같은데...) 





 방만 봐도 사이좋은 자매들이 사용하고 있을 것만 같은 핑크빛 인테리어


인조잔디와 일부 벽면을 그린 톤으로 맞추었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노란 조명과 어울려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커다란 창문을 두고 고급스러운 수납장 위에 쿠션과 옅은 핑크톤의 천을 통해 소파를 연출한 느낌도 정말 좋네요. 특히 그 위를 자리 잡고 있는 인형들이나 빛이 통과하는 핑크빛 커튼의 조합은 놀랍습니다.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는건지 요정 의상을 방 안을 거닐고 있는 아이가 이토록 사랑스럽다니~





 가구가 죄다 세트인 것처럼 보이는데 너무 선명한 핑크톤이 부담스럽단 느낌이 들 때쯤, 뒤로 자리 잡고 있는 커다란 통유리와 그 안에 담긴 풍경에 시선을 빼앗기게 됩니다.





 창문이 참 신기한 구조로 배치되어 있네요.  천장 유리를 통해 꼭대기에서 바닥으로 향하는 채광으로 인해 핑크빛이 가진 사랑스러움이 더 도드라지는 느낌입니다. 핑크와 대조를 이루는 창밖의 파란 하늘이 독특하네요.





 누구나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핑크빛 인테리어 소개 어떠셨나요? 카카우드에도 여자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핑크톤의 가구들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인 카카우드 첼라 이층침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100% 국내 제작 첼라 이층침대는 EO 급 친환경 인증자재만을 사용해 소중한 아이들이 사용하는 가구,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리즈에선 볼 수 없었던 귀여운 에덴버그 로고와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435mm 안전가드의 설치.





 특히 카카우드 에덴버그 첼라 시리즈는 마감이 깔끔하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침대 연결부위는 물론 튼튼한 볼트 조임을 통해 흔들림을 최소화시키는 견고한 가구입니다. 아직은 어린아이들이 사용하는 가구 인터라 안전이 중요한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색, 이제 아이들 방에 핑크톤이 감도는 카카우드 에덴버그 첼라 이층침대.

키즈/주니어/시니어 가구의 대표주자답게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님들의 소중한 아이 방을 책임집니다~ 맡겨주세요 :)



카카우드 첼라 이층침대 관련해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명시된 카카우드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