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꿈꾸는 뉴욕 맨하튼 아르데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한번쯤 살고 싶은 도시로 사람들은 뉴욕을 떠올리곤 할 텐데요. 수많은 영화는 물론,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드 [프렌즈]와 [섹스앤더시티]의 배경이 되었던 곳도 뉴욕인터라 많은 사람들이 빅애플이라고 불리는 이 도시에 동경을 품고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실상 뉴욕에 가보면 살인적인 물가와 집값 때문에 다른 면을 보기도 하죠~)


여하튼 최근 뉴욕 맨하튼에서 유행하고 있는 인테리어 중 하나가 바로 아르데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실제 미국 뉴욕 맨하튼에서 아르데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디자인을 품은 레지던스입니다. 어떤까요? 원목 느낌의 소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한 것을 보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생각나는 듯하면서도 어딘가 다르지 않나요?







아르데코 스타일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것은 그 소재라기 보단 마감에서 차이가 온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바로 부드러운 라운딩이 유선형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간결한 느낌을 줄 수 있다는 특징도 있지만 배치에 따라 이를 넘어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가미되어 보기 드문 유니크한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미지로 보이는 금속이 실제 금속이 아닌 금속성 페인트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나무와 질감 및 느낌을 대비 시키기 위함으로 보이는데요. 라운드 처리까지 들어가면서 부드러움을 더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라운딩이 들어간, 마치 가구같은 느낌의 장식장에 중앙에 들어간 벽난로의 느낌은 지금까지 봤던 그것들과는 분명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금속성 페인트가 주는 차가움을 원목, 그리고 한번 더 나아가 모서리 라운딩을 통해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주는 안정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입니다.


세련된 뉴욕 스타일과 잘 매치되는 아르데코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확실히 카카우드 역시 100% 원목가구를 사용하기 때문인지 이런 아르데코 인테리어와 맞아 떨어지는 가구가 상당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방영된 KBS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등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카우드 라임시리즈와 풍기는 느낌이 은근 비슷한데요.




SS침대(매트별매) [규격] 2170 * 1225 * 940

옷장 , 4단서랍장 , 수납장 [규격] 900 * 600 * 1030

편수책상세트- 책상 [규격] 1300 * 700 * 770   책꽂이 [규격] 1290 * 260 * 830




원목 스타일로 잘 꾸며진 카카우드 라임 쥬니어룸(A)를 보고 있으면 SS팀대, 옷장, 4단 서랍장, 수납장, 편수책상세트, 책상까지 아르데코 인테리어에 맞을만한 인테리어라면 아이들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카카우드 라임 세트를 만나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된 카카우드 홈페이지에서 북유럽산(핀란디아) 레드파인과 100% 원목, 100% 수용성 천연도료를 사용한 수제친환경 가구를 만나보세요 :)


카카우드 라임 쥬니어룸(A) 관련해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명시된 카카우드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