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춘기 딸을 위한 침실 인테리어



재밌는 인테리어를 준비했습니다. 한국은 아니고 Simona Ungurean가 자기 10대 사춘기 딸을 위해 직접 방을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인테리어 디자인이 너무 환상적인 거죠~ 딸아이를 위해 디자인한 공주풍의 여성스럽고 섬세한 아이 방~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원색보다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스킴으로 편안함을 더했습니다. 다양한 색상은 물론, 그냥 봐도 벽지와 무늬 때문에 공주님 방처럼 보이네요. 양쪽으로 늘어선 커튼이 정말 화사하네요.





그냥 아이방이 아니라 청초한 여자아이가 커튼 사이로 비치는 빛과 함께 독서를 할 것 같은 지성과 교양을 겸비한 아이가 쓰는 방처럼... 마치 그렇게 느껴집니다.





파스텔 톤 침대보와 베개로 뒤 덥힌 방에 누워있다 보면 잘 때도 정말 예쁜 꿈을 꾸고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이처럼 방 안은 온통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스킴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정말 예쁜데요. 여기에 작고 예쁜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귀여움까지 강조했는데요.

이 방 인테리어를 디자인했던 디자이너이자 어머니인 Simona Ungurean의 센스와 사랑이 돋보인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쩜 컬러도 이렇게 세련되면서도 귀엽게 뽑았을까요? 아이방을 꾸밀 때는 다양한 원색을 사용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깔끔하면서도 몇 가지 컬러의 파스텔톤을 사용해 세련되면서도 아름다운, 감성까지 스며든 인테리어를 완성했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항상 아이방을 꾸밀 때는 뭔가 귀여운 컬러를 선호하겠지만 Simona Ungurean 인테리어처럼 사춘기 딸아이들을 위한 인테리어를 꾸밀 때는 좀 더 성숙한 느낌의 가구가 좋을 것 같죠~

그런 분들에게 바로 카카우드 다크시리즈 화장대를 추천해 드립니다.





디자인만 고급스러운 것이 아니라 고무나무를 주재료로 사용해 다른 나무에 비해 견고하며 뒤틀림이 적고 살균효과, 유해물질제거 효과에는 뛰어난 목재입니다. 심지어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100% 고무나무 원목으로 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성숙한 딸아이 방을 위해 어머니의 사랑, 아니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스킴으로 사춘기 딸의 마음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것은 어떨까요?





카카우드 다크 와이드거울 관련해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명시된 카카우드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