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무장한 유아, 아기의자를 소개합니다.



사실 저도 결혼하고 아이를 출산하기 전까지는 이렇게 돈 들어갈 데가 많은 줄 몰랐습니다.

예전에 농담 삼아 그런 말을 하기도 했잖아요. 아이들은 낳기만 하면 잘 큰다는... 그야말로 세상을 너무 몰랐던 것 같습니다. 


갓난아기들이 하루에 기저귀를 몇 번씩이나 갈아줘야 하는지도 몰랐고, 어린아이들 용품이나 장난감들도 이렇게 값비싼 줄은 미처 모르고 있었는데요. 유모차가 설마 그렇게 비쌀 줄이야.

반대로 과거와는 달리 아기용품들이 정말 다양해졌다는 생각도 들어요. 


아기들 용품이라 그저 단순할 것만 같았던 아기, 유아의자들도 화려하고, 좀 더 아이들을 위해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면까지 갖춰 이제 인테리어 디자인 면에서도 진일보한 아이, 유아 의자를 만나보실까요?









실제로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정말 다양하죠? 철제를 재료로 삼은 제품도 있지만, 반대로 원목을 재료로 삼은 의자도 있습니다. 아이들의 키가 작다 보니 어른들과 같은 시선을 마주치기 위해 다리 길이가 높고 떨어지지 않도록 다리 사이에는 방지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이렇게 아이들 전용 트레이가 설치되어 있어 부모님들이 아이들 이유식을 먹일 때, 손에 들고 있지 않아도 편하게 아이들과 식사를 나눌 수 있도록 만들어지고 있답니다. 또한 아이들이 의자에서 떨어지지 않게 고정할 수 있는 안전띠도 더욱 튼튼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되고 있네요.





테이블과 일체형으로 아예 테이블이 탈착식이 아닌 고정형, 일체형으로 디자인되는 유아, 아기 의자도 시중에 속속 등장하고 있더군요. 그리고 미용실 의자처럼 아기 의자도 의자 높낮이가 조절되는 스타일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건 좀 위험할 것 같은데요?


다소 평범하긴 하지만 쉽게 분리가 되어 아이들과 함께 외출하거나 이동할 때도 손쉽게 차량에 실어 운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반대로 실용성을 조금 낮지만 침대와 간이 이부자리, 그리고 의자 디자인을 맞춰 인테리어 면에서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도 존재합니다.





이처럼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을 겸비한 아기, 유아 의자들이 존재하는데요.

아기, 유아들을 위한 의자는 아니지만 카카우드에는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의자들도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카카우드 탄탄 시리즈 의자는 자작나무로 제작되었는데요. 자작나무는 예로부터 황달, 기침, 호흡기질환, 아토피 등에 특효를 지니고 있는 민간약으로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또한 부패를 막아주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천마총이나 팔만대장경을 만들기도 했다는데요.


100% 원목 나무로 제작된 카카우드 탄탄 원목 의자가 궁금하신다면 아래 명시된 주소를 통해 카카우드에 접속해 더욱 자세한 정보, 그리고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