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물과 자연의 환상적인 스위스 온천 Berg Oase

Mario Botta Architetto complete the Spa Tschuggen Berg Oase in Switzerland


날씨가 추워지면서 최근 국내에도 많은 분들이 온천에 방문하고 계실텐데요.

국내는 아니지만 해외에서 굉장히 유명한 온천 하나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온천도 유명하긴 하지만 이곳이 유명한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건축물 디자인으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스위스에 만들어진 스파 Berg Oase
자연을 훼손하기보다는 자연경관을 이용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건축물입니다.




■ 건물내부의 온천

내부에 설치되어 있는 '온천'의 경관입니다.

사진이 작게 나온점 죄송합니다.




■ 자연과 어우러진 환상적인 경관


Arosa라는 산에 위치해 나무들로 둘러싸인 경관은 가히 예술에 가까운 모습을 자랑합니다.

특히나 건물 자체가 기존의 직육면체 건물을 완전히 탈피해 산봉우리와 같은 생김새를 통해 자연과의 일체감은 물론 모던한 느낌으로 방문하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마치 건물이라기 보다는 튀어나온 암석을 보는 느낌 아닌가요?




■ 곡선미

건물들은 자연속에 있는 모습이기에 의도적인 곡선형으로 자연과의 싱크로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어둠속에서도 빛이 나는

밤에는 조명으로 또다른 美를 창조해냅니다. 설원에서 한없이 밝은 빛을 내고 있는 건물이 마치 랜드마크처럼 느껴지는 것은 비단 저만의 생각은 아니겠죠?






■ 건물내부의 통로

다른건물로 연결되는 통로는 통유리로 이루어져 이동중에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구경할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인들이 유럽 여행시 빼놓지 않는 여행지 중의 하나가 바로 스위스라죠~

왠만한 상점에서는 한국어로 주문을 받을 정도로 거리는 멀지만 대중적인 여행지 스위스

추운 겨울,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며 환상적인 자연경관과 함께 할 수 있는 Berg Oase에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