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바꿨더니 확 달라진 아이방 인테리어 디자인



제가 어릴 때는 어린이가구라고 해도 크기가 작을 뿐이지 디자인이 특이하거나 예쁜 제품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의자도 나무 의자에 앉는 부분이 워낙 평평해서 오래 앉아있다 보면 엉덩이가 아픈 경우도 더러 있었는데...


최근에 해외 사이트는 물론 국내 가구들을 둘러보다 보면 예쁜 디자인을 넘어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는 가구도 눈에 들어오고, 본 기능 외에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어린이 가구를 볼 때마다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아마 부모님들도 이왕이면 우리 아이에게 좋은 가구를 선물해주고 싶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것은 귀여운 어린이가구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눈을 뗄 수 없을지도 모르니 마음 단단히 먹고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





책상은 물론 테이블과 수납장까지 너무 귀여운 원목가구입니다. 

대개 원목가구이다 보면 그 모양이 상당히 틀에 박힐 수밖에 없는데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린이가구는 전혀 그렇지 않네요.





아이들이 앉아서 책을 잃고 간식도 먹기 좋은 어린이전용 테이블은 안전성을 우선시하며 모서리를 둥글게 라운딩 처리했습니다. 그냥 둥근 모양이 아니라 네잎클로버같은 모양으로 특색을 주는 것도 잊지 않았고요.





하지만 더 재밌는 건 의자가 아닐까 싶은데요. 등받이 부분을 라운딩 준 것만으로도 마치 토끼 귀처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을 연상시킬 수 있게 제작한 것이 큰 아이디어였던 것 같습니다. 진짜 너무 귀엽네요. 굳이 집이 아니더라도 긴 테이블을 사용해 유치원에 배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다른 타입의 책상은 중앙에 홈이 있어 아이들이 자주 가지고 노는 장난감을 놓고 책상에서 바로 놀 수도 있고 정돈도 참 간편할 것 같아요.





마치 로봇 같은 나무 수납장. 표정도 너무 재밌고, 직사각형 수납장들 배치를 약간씩 바꾼 것만으로 이렇게 재미난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무엇보다 예상외로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합니다. 아예 새로운 디자인이 아니라 기존의 원목가구에서 약간의 발상을 달리해 제작한 것만으로도 이렇게 특색 있는 어린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카카우드에서도 로봇 수납장처럼 이렇게 다양한 수납공간을 뽐내는 가구가 있는데요.

바로 탄탄 6단 서랍장입니다. 100% 원목, 국내산 가구로 내츄럴함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서랍장 손잡이는 자작나무 원목은 물론 형형색색의 컬러를 넣어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칸막이 서랍은 물론 부드럽고 튼튼한 2단볼레일로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의 사랑을 받기 충분한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어린이전문가구 카카우드 탄탄시리즈 6단 서랍장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