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을 담아낸 세계의 아름다운 집들


왠지 다시 한번 뒤돌아 보고 싶어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집 역시도 마찬가지가 아닐까요?

모두 똑같이 보이는 성냥갑같은 아파트처럼 지나치는 것이 아닌 한번쯤 더 돌아보고 싶은 집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멋진 통유리로 하늘을 담은 집들....재밌게 봐주세요.



Floating headquarters

■ 창문으로 보이는 모든 하늘을 담고 있는 이 환상적인 집은 Integrated Architecture and Lamar Construction 에 의해 디자인되었으며 건설되었습니다. 사진을 찍을때까지만 하더라도 건설중이었지만 지금은 완성되었다구 하네요...아~~~집안에 한번 들어가구 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솟습니다.



Pure tranquility


■ 멕시코에 자리잡고 있는 Suntro House는 JHG Jorge Hernandez de la Garza 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소개하고 있는 모든 건물들의 특징이 거의 벽 대신에 유리를 사용했다는 점인데 이 집 역시 유리를 통해 환상적인 디자인을 뽐내구 있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이런 집에서 한번 살아봤으면...



Colourful residence in Tokyo


■ 인테리어에는 4가지 색이 사용된 집이라네여...현대적이며 특이한 이런 집 근처에 사원이 있다는 것이 굉장히 이색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거의 모든 사방의 벽이 유리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각방들은 서로 다른 색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구 하네여...ㅎㅎㅎ



The Unity Building


■ 리버풀에 위치해있는 건물로서 주위로 보이는 풍경이 예술일 듯 싶습니다. 이미 완성된 건물로 이 도시에는 굉장히 유명한 빌딩이라구 하는데.한번쯤은 꼭 방문해보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