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쉽게 드론을 휴대하는 법! 드론폰이 나온다?



최근에 드론 열풍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세종시에서 열린 마라톤 대회에 갔을 때도 드론이 떠다니면서 사진 촬영하는 모습을 목격했는데요. 이렇듯 최근 행사장에서 드론과 만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사람에서는 찍을 수 없었던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보니 최근에는 초미니 드론 등이 등장하며 일반인들도 이제 손쉽게 드론을 가지고 노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목격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아주 재밌는 아이템이 등장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크기는 작고, 여기에 보관까지 수월한 드론을 찾으시는 분들은 주목해 보세요.





바로 스마트폰으로 쏙 들어온 초미니 드론입니다.


마치 지난 LG G5에서 내놓은 모듈 디자인과 흡사하지만 이 스마트폰은 완벽한 셀카를 위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동영상을 통해 상당히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 출시가 되면 상당히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일단 스마트폰에 자유롭게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약 10분~15분간의 비행이 가능하고 작은 몸집에도 불구하고 카메라가 달려 있기 때문에 셀프 동영상을 찍을 수 있는 기특한 면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심지어 카메라가 움직이기까지 합니다. 작긴 하지만 할 수 있는 것은 다 할 수 있는 초미니 드론인거죠~





물론 컨셉디자인이긴 한데, 전 처음에 본 뒤에 갤럭시 시리즈인 줄 알았는데 아직 출시 예정도 아닌 그야말로 컨셉 디자인이라는 점이... 나오면 좋아할 분이 많을 것 같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