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사이에서 퍼지는 은은한 불빛이 매력적인 조명스탠드



과거에는 조명은 정말 그저 조명으로서의 역할에만 충실하면 그만이었죠.

하지만 최근 들어와 조명 역시 인테리어로서 구분되면서 그 활용도가 남달라진 것이 사실입니다.


얼마 전에는 공중부양 액자 등도 등장하면서 쓰임새에 달리 다양한 아이디어가 접목된 케이스를 자주 목격할 수 있습니다. 조명을 파는 매장도 예전과는 달리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의 상품들이 많더라고요. 조명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멋진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거칠지만 아름다운 디자인의 콘크리트 조명입니다. 콘크리트를 저렇게 만드는 것이 마냥 신기할 따름인데요.





특히 디자인도 원통 형태의 콘크리트를 장작처럼 둘로 쪼갠듯한 느낌의 디자인

그리고 그 형상 위를 알루미늄으로 둘러싸고 있고 그 사이에 조명을 넣은 구조입니다.





간접 조명으로 아주 적절한 것 같습니다. 정말 디자인도 대단하고 멋진 인테리어 아이템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 위에 놓을 수 있는 스탠드형 외에도 천장에 매달 수 있는 천정형 두가지로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특히 스탠드형과는 달리, 천장형은 은은하게 빛이 쏟아지는 모양새가 정말 환상적이더라고요.

현재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인데요. 구글이나 인터넷 검색으로 "concrete table lamp/bedside lamp"으로 검색해 보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시면 구매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일단 가격은 143달러, 한화로 약 165,000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관심 가신다면 사이트에 접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