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의자를 소개합니다.



가을하면 역시나 적시나 떠오르는 것은 식욕, 그리고 독서가 아닐까 싶은데요.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의자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 의자 디자인의 경우 책을 수납할 수 있는 기능은 물론, 의자이기에 선택한 책을 그 자리에서 가장 편한 자세로 즐길 수 있도록 고안이 된 디자인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조금 딱딱하게 생기기도 했는데요. 어떤 분은 비행기 좌석과 닮았다는 말도 하시더라고요. 무엇보다 의자의 용도에 맞게 편한 자세로 볼 수 있는 디자인에, 오직 책을 위한, 책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디자인을 마음껏 만나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책 넣을 공간이 엄청 많습니다. 전면은 물론 양 사이드에도 책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널려 있으니 이런 의자 두어개면 책장이 필요없을 것 같네요.





철제 프레임으로 이루어진 의자인데 이렇게 활용이 가능하네요. 책을 펴서 사이드에 걸어놓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정말 이 용도로 만들었던걸까요?





어... 이걸 보고 아마 어떤 분이 비행기 일등석 좌석과 닮았다고 한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냥 의자라고 하기 어려울만큼 다양한 수납공간을 자랑합니다. 옆에는 책을 걸어놓을 수도 있고 한 쪽 사이드는 책은 물론 오른쪽에는 딱 커피잔 하나를 올려놓을만한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활용도가 정말 높을 것 같아요.





이건 바퀴가 달려있네요? 이거 앉아있다가 갑자기 미끌어지는 것이 아닐까 걱정도 좀 되지만, 디자인이 예쁘네요.





마치 예술작품처럼 디자인된 의자입니다. 위에는 책을 볼 때 도움이 되게 조명이 달려있기도 하고, 그냥 앉는 것이 아니라 쿠션 하나만 배치하면 정말 편하게 독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딱 봐도 엄청 비싸보이는 가구입니다.





책을 숨길 수 있는 의자라니~ 심지어 엄청 폭신해 보여요. 마치 몸이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