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하나로 확 바뀐 주방인테리어~ 너무 예쁘지만 국내에서 구입은? ㅠㅠ



여러분~ 혹시 스메그(SMEG)를 알고 계신가요?

의외로 알고 계신 분들도 참 많은데 빈티지 냉장고로 유명한 업체인데요.

1948년 설립된 이탈리아의 가전 업체로 본래는 대장장이업으로 시작했다가 나중에는 요리 기구 등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세계 최초로 빌트인 오븐을 고안했다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와 와인컬러의 스메그(SMEG) 냉장고만 보곤 했는데 이게 어두운 컬러의 제품도 있었네요.


빈티지한 느낌이긴 하지만 세련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특히 옐로우 컬러의 스메그(SMEG) 냉장고는 정말 예쁘네요. 





빈티지하긴 하지만 어찌보면 참 건조해 보이던 공간에 인디언 핑크 컬러의 스메그(SMEG) 냉장고가 들어오니 몰라볼 정도로 화사해진 인테리어. 분명 어울리지 않을 법한데 이리 잘 어울리다니... 스메그(SMEG)의 힘인가요?





주황색  스메그(SMEG)도 정말 유니크하네요. 

색색의 주방기구들과 어울려 있는 스메그(SMEG) 냉장고의 조화가 정말 놀라워요.





빈티지를 표방하고 있지만 광택이 나는 유려한 디자인 때문에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메그(SMEG) 냉장고. 최근에는 호주 출신 유명 디자이너 마크 뉴슨, 이탈리아 산업 건축가 마리오 벨리니, 퐁피두 센터로 유명한 건축가 렌조 피아노까지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기도 한데요.


국내에서도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만 국내용으로 따로 만든 제품이 없는데다 해외구매 제품의 경우는 AS가 힘들다고 하니 이 점 꼭 유의하고 구매하세요 :) 진짜 이쁘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