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일 잘 나가는 딥블루컬러 주방 인테리어를 만나보자~



최근 들어서 서양에서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인테리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딥블루 컬러 주방 인테리어라고 해서 블루 컬러 중에서도 다소 진한 느낌의 색상이 특징입니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인테리어에 어울리며 얼핏 보면 색상은 헤비하지만 오히려 굉장히 진중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로 인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은데요. 모던함의 끝을 한번 만나보세요~





원목 가구와 화이트톤의 벽면, 정말 기본적으로 볼 수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지만 여기에 딥블루 컬러의 선반들을 설치하면서 그 느낌이 상당히 변했습니다. 무겁기도 하지만 이로 인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인테리어입니다.





조금은 가벼운 톤의 딥블루 컬러 주방 인테리어는 물론 노란색 선반으로 이루어져 무겁기만 했던 인테리어에 컬러감을 선사했습니다. 사실 이렇게 원색톤의 옐로우가 주방에 어울리기 힘든데, 딥블루와 조합이 상당히 좋은 편이네요.



 


이 집은 딥블루로 페인팅해 집 안에 있는 주방이 아니라 다이닝같은 느낌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주방은 타일로 이루어져 있고 거실로 나오면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독립된 공간처럼 느껴지는 것이 매우 색다르죠?





딥블루라기 보다는 청록색을 띄는 주방에 워싱된듯한 원목 바닥과 천장으로 인해 마치 CF에나 나올법한 아늑한 인테리어가 완성된 느낌입니다. 바닥이 조금 차가운 느낌일지도 모르지만 조금 더 따뜻한 원목으로 이루어져 센터에 자리잡고 있는 화이트타일과 묘하게  대조를 이룹니다. 





직접 딥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앞세운 인테리어 사례를 살펴보니 왜 인기가 있는지 알 것도 같습니다.

다소 어둡긴 하지만 어떤 컬러와 함께 조화를 이루느냐에 따라 진중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자! 여러분에게 딥블루 컬러는 어떤 느낌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