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책꽂이 하나로 거실 인테리어 완성!



좀 더 색다른 거실의 분위기를 위해 어떤 디자인에 도전해 보셨나요?

무난했던 백지를 조금 더 과감한 색상, 패턴을 사용해 보신 분도 계실테고, 유명화가의 작품을 거실 한 가운데 걸어보신 분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집 안의 얼굴이자, 집에 들어섰을 때 가장 먼저 마주치게 되는 주거공간인지라 많은 분들이 거실 인테리어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자! 그런 분들을 위해 재미난 시도를 한 거실 서재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멋있고, 색다른, 차별화 된 거실 인테리어... 말은 참 쉽게들 하는데 어렵죠~ 물론 심플하게 가는 방법은 있지만 차별화 시키기엔 무리가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벽난로 위에 만들었고 독특한 디자인에 소재도 알루미늄 책꽂이 소재 치고는 독특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떤가요? 거실의 분위기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드는 디자인입니다.

책장 자체가 단순하지 않고 지그재그로 기하학적인 느낌을 품기며 책 외에 화분이나 몇몇 소품들로 단순한 책꽂이가 아닌 장식장을 겸하는 느낌이라 화려하지만 과하진 않은 느낌이네요~





전체적으로 보면 조명도 상당히 특이하고 빈 공간이 없기 때문에 생동감이 있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과하진 않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바꾸실 때, 벽지나 액자를 바꾸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과감한 방법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