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주목하세요~ 여러분을 위한 나만의 예쁜방 인테리어 모음



카카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 전문가구 카카우드 첼라, 라임시리즈로 여자아이들 방에 놓을만한 여러 가구들을 소개해 드린 바가 있는데요. 오늘은 카카우드 외에 해외에서 딸아이 방을 위한 공부방, 침실, 화장대, 옷장 등 아이디어 가구들을 총망라해 모아놨습니다.


이제 방학이 되었는데요. 방학이 되면 아이들에게 학업보다 밖에서 뛰어노는 일이 더 많긴 하겠지만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기 전, 아이들의 방을 다시 한번 리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공간활용도를 높인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본래 바닥에서 층을 높여 침대를 설치했습니다.

밑으로는 책상이 빠져나오게 만드는 특이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요.

침대보를 옐로우와 핑크계열, 의자는 화이트를 선택해 깔끔하면서도 하이라이트를 가진 느낌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색상을 사용했는데도 참 아늑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입니다.

사용한 컬러들이 따뜻함을 주는 이유에서인지 혼란스러운 느낌보다는 따뜻한 느낌이 강한데요

(다만 방정리를 좀 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 초등학생보다는 성인이 된 여성들의 침실에 어울릴법한 디자인이긴 한데요.

원색보다는 한 톤이 낮은 색상들을 사용해 좀 더 어른스러운 느낌의 연출이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딱 여자아이들, 공주님들이 좋아할법한 디자인의 방이네요.

원목바닥과 화이트 톤의 가구, 그리고 벽지 색상은 흡사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떠올리게 만드는데요.


침대보다 쿠션, 그리고 커튼 등의 몇몇 소품을 톤이 다른 핑크색으로 마무리해 여성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한 케이스입니다. 같은 방법으로 파랑색을 사용해 남자아이들 방을 꾸며줘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여성분, 특히 디자인 계통에 몸담고 있는 여성분들에게 참으로 어울릴 것 같은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퍼가 들어가 있는 의자는 물론 화이트톤의 벽돌로 된 벽이나 가구들, 그리고 따뜻한 인디언 핑크의 카페트가 어울려 전문직 여성들이 선호할만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공간활용도를 높이면서도 정말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2층에는 아늑한 침대를 놓고 1층에는 화장대를 배치함으로서 딱 봐도 멋진 여성분이 살고 있을 것만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네요.





벽지가 다소 혼잡해 보이지만 이를 아주 깔끔한 화이트톤의 가구를 통해 밸런스를 잡아냈습니다.

또한 화이트만으로는 밋밋해 보일 수 있다는 생각이어는지 수납상자와 쿠션 색상만을 같은 색으로 통일해 포인트를 준 케이스네요.





성장 중인 아이들이나 청소년 시기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이렇게 꾸며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죠~ 이번 방학에 부모님들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