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심플한 조명스탠드 ‘FITMENTS‘를 만나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심플한 디자인을 한번 만나보실까요?

그야말로 선으로만 이루어진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이지만 집 안에 있으면 눈에 띄고 더불어 깔끔한 느낌을 연출하는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동시에 기하학적인 조명 디자인 기구, 당신의 집에 하나쯤 꼭 필요할 수도 있는 특별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우크라이나 출신의 디자이너 Sergey Levantin(이름이 왠지 미국드라마 모던패밀리 제작자랑 비슷한...)의 제작한 디자인입니다. 큰 특징이라고 할 것도 없이 정말 간결하게 제작된 제품이에요.


사실 스탠드에 가깝긴 하지만 선으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심플하지만 실제 인테리어 안에서는 눈에 띄는 디자인이죠~





Sergey Levantin 의 플로어 램프(floor lamp)으로 디자인 이름이 ‘FITMENTS‘입니다.


필라멘트에 어울린다는 의미의 FIT를 조합한 것 같은데 괜찮네요~

색상은 하늘색과 연분홍색,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인디언 핑크에 가까운 컬러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법한 색상들입니다.





파스텔 컬러가 들어간 제품 외에도 블랙이나 화이트, 그리고 민트색과 강렬하게 타오르는 레드색상도 있기 때문에 그냥 취향에 맞는 색상을 골라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런 기하학적이면서도 극도의 심플함을 추구한 디자인 스타일을 조합한 책상이나 의자 등 다양한 제품들이 즐비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여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 Sergey Levantin의 다양한 디자인 세계를 만나보세요.


https://www.behance.net/gallery/35455511/APO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