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도 비싸고 시간도 오래 걸리는 초호화,초대형 크루즈를 이용하는 이유?



물론 흥행성적은 전작에 비할 수 없지만 영화 <스피드2>를 보면 초대형 크루즈선을 타고 미국에서 카리브해로 떠나는 장면은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최근 한국에도 초호화, 초대형 크루즈선를 통해 여행을 떠나는 이들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여행시간이야 비행기에 비할 수 없지만 크루즈선의 경우, 시간 대신 여러 서비스를 누리면서 이용자들에게 보다 나은 여행환경을 제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사실 제주도에서 포항 가는 배만 타봤지, 본격 크루즈를 타 본 적이 없어서 그저 수영장이나 안에 로비같은게 있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초호화, 그리고 초대형 크루즈는 그야말로 상상을 초월하는 시설들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 처음 보고 놀란 사진. 바로 스카이 다이빙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바다 위에서 스카이 다이빙 체험이라니...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라는데 대단하죠?





■ 역시나 로열 캐리비안 크루즈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전망 캡슐입니다.

최고점에 달하면 그 높이가 92m에 달하며 보시다시피 전면이 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360도로 주변 경관을 즐겨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추억의 범버카를 초호화 크루즈에서 즐겨보세요.

어른들과 달리 아이들이 크루즈에서 놀 공간이 없다고 생각하셨다면 오산입니다.





■ 스카이 다이빙  밑에 있는 미끄럼틀은 무엇에 쓰는 것인지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네요. 이쯤 되면 로열 캐리비안 크루즈의 위대함을 새삼 실감할 수 있는데요. 대단한건 여기서 끝이 아니란겁니다.





■ 이번엔 워터 슬라이드입니다. 선체를 돌고 돌아 그 길이가 64m라고 하는데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로열 캐리비안 크루즈의 코스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 심지어 암벽등반 코스도 존재하네요.

도대체 없는 것이 무엇인지 더 궁금해지는 로열 캐리비안 크루즈입니다.





■ 마지막으로 선 내에 위치한 Bar인데요.

뭐 크루즈마다 실내에 Bar가 있는 것은 당연하지만 로열 캐리비안 크루즈는 신기하게도 기계가 칵테일을 만들어줍니다.


기계가 만들어주는 칵테일~ 마셔보고 싶어용 :)

심지어 다른 크루즈는 양조장이 따로 마련된 곳도 있다고 하니...


우리가 알고 있던 크루즈와는 상당히 거리감이 있죠? 이런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면 조금은 긴 여행도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값도 비싸고 여행시간도 길어서 굳이 크루즈를 이용할 필요가 있을까 싶었던 분들~ 그 이유와 궁금증이 풀리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