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터치의 북유럽 스칸다나비아 아파트 인테리어



스웨덴 Allmänna Vägen에 위치한  여성적인 디자인이 독특한 터치의 느낌이 강한 스칸다나비아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여성적이라고 표현은 했지만 기본적으로 사포질로 겉작업만 한 것 같은 느낌의 플로어가 상당히 눈에 띄는 것 같죠? 여기에 모서리가 깨지거나 금이 간 벽돌을 활용해 빈티지한 면을 강조하면서도 일렉기타나 원색 컬러의 의자 등으로 하이라이트를 주면서 여성적 취향이 돋보이는 거실과 침실이라 하겠습니다.

 

조금은 다른 북유럽 스타일의 아파트 인테리어라고 보셔도 무방할 것 같은데요.

 

 

 

 

 


어찌보면 아직 미완성의 인테리어를 보는 듯한 느낌도 들 때가 있지만 북유럽 인테리어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원목느낌의 소재를 대거 활용한 따뜻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느낌은 물론, 심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의 한 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개해 드리고 있는 Allmänna Vägen 평면도

 

 


 

 


현재 인테리어에 사용되고 있는 소재들은 물론 심플아지만 다양한 패턴들을 통해 단조로움을 피할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빈 공간의 경우, 철저하게 개방해 공간감을 살리고 모습도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에서 볼 수 있는 여유가 아닐까요?

 

 

 


햇살이 내려앉는 식탁에서 가족들과 오붓하게 식사를 하는 그 모습만 떠올려도 미소가 새어나올텐데요.

사람들도 없이 식탁과 의자 뿐임에도 불구하고 느껴지는 이 따스한 느낌.

 

 

 

 


쿠션에서 오는 다양한 패턴 무늬나 일렉기타나 몇몇 소품의 강한 원색을 사용한 느낌은 영락없이 우리가 알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표현하면서도 아직 마무리가 되지 않은 것만 같은 플로어의 거친 느낌으로 인해 익숙함 속의 차별함을 자아내는 독특한 매력이 숨어있는 인테리어입니다.